2019. 1. 17. 10:24ㆍtoo much information
[브랜드평판] 대기업집단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1위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네이버 3위 SK 차지 했다.
2019년 1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순위는 삼성, 네이버, SK, 롯데, LG, 한국투자금융, 카카오, 농협, 현대자동차, CJ, KT, 한화, 동원, 신세계, 현대산업개발, DB, GS, 포스코, 넥슨, 두산, 현대백화점, 한솔, 한국타이어, SM, 대우건설, 대림, 효성, 한진, 셀트리온, 미래에셋, 현대중공업, LS, KCC, 코오롱, 넷마블, 한라, 아모레퍼시픽, 이랜드, 하림, 유진, 메리츠금융, 하이트진로, 부영, 한국 GM, 태광, 세아, 금호아시아나, 한진중공업, KT & G, 교보생명보험, 대우조선해양, 호반건설, 태영, 삼천리, 에쓰 오일, 영풍, 동국제강, 중흥건설, OCI, 금호석유화학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19년 1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분석결과, 브랜드평판지수 1위는 삼성 브랜드가 기록했다. 대기업 브랜드 카테고리 분석에서는 지난 2018년 12월 브랜드 빅데이터 3,510,582,989개와 비교하면 13.60%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 이슈 19.93% 하락, 브랜드 소통 19.01% 하락, 브랜드 확산 3.39% 하락, 브랜드 공헌 12.93% 하락, 브랜드 소비 7.34% 하락했다." 라고 밝혔다.
-출처- 한국기업평판연구소
'too much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랜드평판] 걸그룹 개인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는? (0) | 2019.01.22 |
---|---|
한식 전문점 브랜드평판 1위는? (0) | 2019.01.20 |
한국 유튜버 한달 수입 top 10 (0) | 2019.01.16 |
[브랜드평판]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올리브영 (0) | 2019.01.15 |
[브랜드평판]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0) | 2019.0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