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 15. 10:13ㆍtoo much information
[브랜드평판]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올리브영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미샤,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더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 토니모리, 스킨푸드, 더샘, 네이처리퍼블릭, 잇츠스킨, 올리브영, 홀리카홀리카, 비욘드 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하였다.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19년 1월 조사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미샤 3위 이니스프리 순으로 분석
2019년 1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순위는 올리브영, 미샤, 이니스프리, 더샘, 더페이스샵, 토니모리, 스킨푸드,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이처리퍼블릭, 잇츠스킨, 홀리카홀리카, 비욘드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올리브영 브랜드는 참여지수 2,338,050 미디어지수 1,671,168 소통지수 2,582,712 커뮤니티지수 1,235,371 사회공헌지수 2,334,65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0,161,960가 되었다. 지난 2018년 8월 브랜드평판지수 7,363,309와 비교하면 38.01% 상승했다.
2위, 미샤 브랜드는 참여지수 635,310 미디어지수 1,323,008 소통지수 1,626,768 커뮤니티지수 427,494 사회공헌지수 161,35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173,938가 되었다. 지난 2018년 8월 브랜드평판지수 2,137,132 와 비교하면 95.31% 상승했다.
3위, 이니스프리 브랜드는 참여지수 1,000,480 미디어지수 1,033,600 소통지수 1,004,355 커뮤니티지수 429,058 사회공헌지수 352,97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820,465가 되었다. 지난 2018년 8월 브랜드평판지수 3,595,222와 비교하면 6.27% 상승했다.
4위, 더샘 브랜드는 참여지수 156,000 미디어지수 82,688 소통지수 174,042 커뮤니티지수 920,196 사회공헌지수 1,452,228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785,155 가 되었다. 지난 2018년 8월 브랜드평판지수 703,316와 비교하면 296.00% 상승했다.
5위, 더페이스샵 브랜드는 참여지수 371,540 미디어지수 187,136 소통지수 459,459 커뮤니티지수 511,582 사회공헌지수 913,561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443,278 가 되었다. 지난 2018년 8월 브랜드평판지수 1,378,108와 비교하면 77.29% 상승했다.
- 출처 한국 기업 평판연구소-
'too much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랜드평판] 대기업집단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1위 삼성 (0) | 2019.01.17 |
---|---|
한국 유튜버 한달 수입 top 10 (0) | 2019.01.16 |
[브랜드평판]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0) | 2019.01.14 |
이혼 이자료가 74조??????? (0) | 2019.01.11 |
세계 90%이상이 똑같은 답을 말하는 문제 (0) | 2019.0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