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올리브영
본문 바로가기

too much information
[브랜드평판]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올리브영
반응형

[브랜드평판]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올리브영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미샤,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더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 토니모리, 스킨푸드, 더샘, 네이처리퍼블릭, 잇츠스킨, 올리브영, 홀리카홀리카, 비욘드 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하였다.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19년 1월 조사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미샤  3위  이니스프리 순으로 분석




2019년 1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순위는  올리브영, 미샤, 이니스프리, 더샘, 더페이스샵, 토니모리, 스킨푸드,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이처리퍼블릭, 잇츠스킨, 홀리카홀리카, 비욘드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올리브영 브랜드는 참여지수  2,338,050  미디어지수  1,671,168  소통지수  2,582,712 커뮤니티지수  1,235,371  사회공헌지수  2,334,65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0,161,960가 되었다. 지난 2018년  8월  브랜드평판지수 7,363,309와 비교하면  38.01% 상승했다. 



2위, 미샤  브랜드는 참여지수 635,310  미디어지수  1,323,008  소통지수 1,626,768   커뮤니티지수  427,494   사회공헌지수  161,35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173,938가 되었다.  지난 2018년  8월  브랜드평판지수  2,137,132 와 비교하면  95.31% 상승했다. 



3위, 이니스프리  브랜드는 참여지수  1,000,480  미디어지수  1,033,600 소통지수  1,004,355  커뮤니티지수  429,058   사회공헌지수  352,97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820,465가 되었다. 지난 2018년  8월  브랜드평판지수  3,595,222와 비교하면  6.27% 상승했다.



4위, 더샘 브랜드는 참여지수  156,000   미디어지수  82,688   소통지수 174,042   커뮤니티지수  920,196  사회공헌지수  1,452,228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785,155 가 되었다. 지난 2018년  8월  브랜드평판지수 703,316와 비교하면  296.00% 상승했다.





5위, 더페이스샵  브랜드는 참여지수  371,540  미디어지수  187,136  소통지수  459,459  커뮤니티지수  511,582  사회공헌지수  913,561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443,278 가 되었다. 지난 2018년  8월  브랜드평판지수 1,378,108와 비교하면  77.29% 상승했다.



- 출처 한국 기업 평판연구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