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본문 바로가기

too much information
[브랜드평판]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반응형

 [브랜드평판]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나혼자산다 2위 미운우리새끼 3위 백종원의 골목식당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나혼자산다 2위 미운우리새끼 3위 백종원의 골목식당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8년 12월 3일부터 2019년 1월 4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85,619,12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하였다. 지난 12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71,848,847개와 비교하면 8.01% 증가했다.





2019년 1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위 순위는 나혼자산다, 미운우리새끼, 백종원의 골목식당, 연애의 맛, 아는 형님, 아내의 맛, 라디오스타, 전지적 참견 시점, 런닝맨, 복면가왕, 집사부일체, 슈퍼맨이 돌아왔다, 해피투게더, 동상이몽, 안녕하세요, 정글의법칙, 1박 2일, 불후의 명곡, 인생술집, 가로채널 "2019년 1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나혼자산다 브랜드에 대한 링크분석에서는 '웃기다, 행복하다, 활발하다' 가 높게 분석되었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박나래, 전현무, 한혜진'이 높게 분석되었다. 긍부정비율분석에서는 긍정비율 75.91%로 분석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