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빵집 매출 TOP 5
본문 바로가기

too much food
전국 빵집 매출 TOP 5
반응형

https://dailyfeed.kr/7816545/158079058411

 

“와..어마어마하네 “…전국 빵집 매출 TOP 5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전국 동네 빵집 매출 TOP 5’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전국

dailyfeed.kr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전국 동네 빵집 매출 TOP 5’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전국의 빵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다.

 

전국에는 빵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여러 빵집들이 있는 가운데 가장 인기있는 가게 매출 TOR5를 뽑아봤다.

 

1.대전광역시 ‘성심당’

 

 

 

 

 

 

 

 

 

 

 

TOP1은 대전광역시에 위치한 ‘성심당’이 매출1위이며, 성심당은 현재 대전광역시 내 매장 4개를 운영중에 있고 연매출 532억이다.

 

심지어 전국 단일빵집 최초로 500억 매출을 돌파했다.

 

2.부산광역시 ‘OPS’

 

 

 

 

 

 

 

TOP2는 부산광역시에 위치한 ‘OPS’는 현재 부산,서울,인천,울산 외 매장 16개를 운영중에 있으며, 연매출 246억원이다.

 

3.전라북도 군산시 ‘이성당’

 

 

 

 

 

 

 

 

TOP3는 전라북도 군산시에 위치한 ‘이성당’은 현재 군산,서울,용인,천안 내 6개 매장을 운영중에 있으며, 연매출 217억원이다.

 

4.대구광역시 ‘삼송빵집’

 

 

 

 

 

 

 

 

 

TOP4는 대구광역시에 위치한’삼송빵집’으로 현재 대구,서울,부산,인천,울산 외 27개 매장을 운영중에 있으며 연매출 213원이다.

 

5.서울특별시 ‘김영모 과자점’ 

 

 

 

 

 

 

 

TOP5는 서울특별시에 위치한’김영모 과자점’으로 현재 서울,하남 내 7개 매장 운영중이고 연매출은 약 150억원이다.

 

그외에도 서울특별시’나폴레옹 과자검’, 광주광영시 ‘베비에르 과자점’, 전라북도 전주시 ‘풍년제과’, 천안시 ‘뚜쥬르’가 뒤를 이었다.

 

네티즌들은”아 ..빵먹고싶다”,  “내가 빵을 3만원어치 먹을 수 있다는걸 알게되었다”, “우리집앞에 1 2위 다있당” 등의 반응을 보이며 빵을 사랑하는 여러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