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2. 8. 09:18ㆍtoo much information
[브랜드평판] 가수 브랜드 2018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가수 브랜드평판 2018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블랙핑크 3위 벤 순으로 분석되었다.
018년 2월 가수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벤, 여자친구, 제니, 트와이스, 청하, 워너원, 세븐틴, 아이즈원, 엑소, 아이유, 우디, 에이핑크, 비투비, 노을, 위너, 마마무, 아이콘, 시아, 선미, 하성운, 임창정, 하은, 펀치, 폴킴, 볼빨간사춘기, 송민호, 이소라, 엠씨더맥스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방탄소년단 ( 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 ) 브랜드는 참여지수 2,968,812 미디어지수 4,904,725 소통지수 8,866,331 커뮤니티지수 3,548,83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0,288,702 로 분석되었다. 지난 12월 브랜드평판지수 19,903,080 보다 1.94% 상승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19년 2월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결과, 방탄소년단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가수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12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38,932,416개보다 11.65% 줄어들었다. 방탄소년단은 빌보드 챠트에 2018년 9월, 1위로 진입해 시작해 22주째 차트에 올라있다. 뿐만 아니라 빌보드 '소셜 50'에서 81주 연속 1위를 기록하고 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이어 "2019년 2월 가수 브랜드평판 1위 방탄소년단 브랜드는 키워드 분석에서는 '행복하다, 귀엽다, 멋있다' 가 높게 나타났고, 링크 분석은 '유튜브, 빌보드, 지민'이 높게 나타났다. 방탄소년단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비율 분석은 긍정비율 85.77%로 분석되면서 7.16% 하락했다."라고 빅데이터분석하였다
'too much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랜드평판] 오픈마켓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쿠팡 (0) | 2019.02.10 |
---|---|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브랜드 201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0) | 2019.02.10 |
서울택시 기본요금, 2월16일부터 3800원으로 인상 (0) | 2019.02.07 |
[브랜드평판] 남자 광고모델 브랜드 2019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는? (0) | 2019.02.01 |
엑소' 카이(24)와 '블랙핑크' 제니(22) 결별??? (0) | 2019.0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