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 국내선 카운터에서 탑승권 발급 시 수수료 발생 안내

2019. 10. 17. 09:35too much inform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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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국내선 카운터에서 탑승권 발급시 수수료가 발생됨을 안내드립니다.

 

카운터 대기 시간 단축을 통하여 고객에게 빠른 탑승 서비스를 제공하고 스마트 공항 구현을 위한 서비스 개편입니다.

 

공항 도착 전에는 모바일 탑승권으로, 공항에서는 키오스크로 비용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탑승권을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짐이 없을 경우 바로 공항 보안 검색장으로 이동하시고, 짐이 있는 고객은 모바일 탑승권이나 키오스크로 발급 받은 탑승권을 가지고 카운터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1. 시행일: 2019년 11월 1일 (탑승권 발급 기준)

   - 시범 운영 : 11월 1일 ~ 11월 3일

   - 서비스 개시 : 11월 4일 ~ 

 

  2. 수수료 : 3,000원/1인

 

  3. 적용 공항 : 국내선 공항 (광주, 무안공항 제외)

 

  4. 대상 고객 : 모바일 탑승권이나 키오스크 이용이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카운터에서 탑승권 발급을 희망 하는 고객

 

  5. 아래 승객은 카운터에서 탑승권을 무료로 발급 가능 

   - 유아 동반 승객, VIP/GOLD/NEW CLASS/J PASS 승객

   - 예약 변경이 필요한 항공권 소지 승객 (예약 변경 수수료 발생)

   - 앞 좌석 및 비상구 좌석 구매 희망 승객(좌석 구매 비용 발생)

   - 직원 확인이 필요한 서비스를 신청한 승객 (혼자 여행하는 어린이, 애완동물 동반, 휠체어 신청, 임산부, 비상구열 사전 구매 등)

   - 항공권 현장 구매 승객(항공권 발권 수수료 발생), 민항공 후급증 승객,

   - 신분 할인 항공권/ 기프트 티켓 소지 승객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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