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엔터 주가 급락!!! 그이유는?
본문 바로가기

too much information
YG 엔터 주가 급락!!! 그이유는?
반응형

YG 엔터 주가 급락!!! 그이유는?


와이지 엔터테인먼트 주가 급락하고 있다. 

도대체 무슨일이길래 이렇게 까지 급락을 하고 있나?


그이유는 실시간 검색어로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오늘 실시간 검색어 1위부터 20위 사이에 그룹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 과 승리 이름으로 도배가 되었다. 또 연관 검색어로 빅뱅 과 대성 그리고 박한별 남편 등이 검색이 되었다. 



오늘 오전부터 지드래곤의 이름은 많이 검색이 되었는데 그이유는 

권지용의 상병진급 누락을 터트리 디스패치의 영향이다. 




상병진급 누락이유는  잦은 휴가 와 밀접하다고 예측을 하고 있다. 1년동안 약 100일간 외부(군병원), 휴가 연가 등을 사용을 했다고 하는데 보통 군생활을 할경우 2년동안 50일 이내에 사용하는 수준이다. 

그런데 100일을 사용했다고 하니 큰 의문점이 들기 마련이다. 군 관계자는 규정에 문제 없다 하지만 

보통 군인들과 비교 하기에 너무나 많은 차이가 있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든다. 


다음으로는 승리의 성대접 검색어 이다.

승리 카톡 대화 내용이 유출이 되었는데 투자자를 상대로 성접대를 했다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입수된 카카오톡 자료에 따르면 승리는 2015년 12월 6일 오후 11시 38분쯤 채팅방에서 직원 김 씨에게 외국인 투자자 B씨 일행을 언급하며 “클럽 아레나에 메인 자리를 마련하고 여자애들을 부르라”고 지시했다.


아레나는 승리가 자주 찾던 서울 강남의 대형 클럽이다. 승리는 2016년 3월 요식업과 엔터테인먼트 등 각종 사업을 진행하기 위해 투자법인인 유리홀딩스를 설립했다. 2015년 말은 투자 유치를 위해 국내외 재력가들과 접촉하던 시기였다. 승리는 유 씨와 함께 유리홀딩스의 공동대표로 취임하기 전 이미 직원 김 씨 등과 채팅방을 운영하고 있었다.


등의 카톡이 유출이 되면서 많은 파장이 예상이 되고 있다. 


두 검색어의 공통점은 바로 아이돌 그룹 빅뱅이라는 점 그리고 소속사가 와이지엔터테인먼트 라는 점이다. 그 멤버의 사회에  큰 파장을 일으킨 사건 사고의 논란의 한 부분으로 와이지의 주가 가 떨어지는 이유 이다.







더불어 




‘스트레이트’, 양현석 ‘성접대 의혹’ 보도…목격자 “초대자 중 황하나 있었다”












반응형